법률사무소 소개

대표 인사말

안녕하세요.
VIP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김민호입니다.

2021년. 작은 법률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제가 직접 사무실을 설립한 이유를 짧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제일 사건이 많다고 할 수 있는 법조메카 서초동,
그중 에서도 많은 사건을 수행하는 로펌에서 수년간 파트너 변호사로 일하며 송무팀을 지휘해 왔습니다.

인센티브로만 매월 수천만원을 받았지만 돈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욕구가 있었는데요.
그것은 아직은 선수로 뛰고 싶다는 욕구였습니다.
저는 아직 젊고 건강하기에 직접 모든 사건에서 선수로 뛸 수 있고 그럴 수 있는 실력과 자신감을 갖췄다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대표변호사 김민호

저는 서초동에서 약 7년간 변호사로 일하면서 소위 ‘사무장펌’으로부터 피해를 입으신 의뢰인분들도 많이 뵈었고, 변호사와 연락이 닿지 않아 마음 졸이다 속병이 나시는 의뢰인분들도 많이 뵈었습니다.

변호사에게 사건을 맡기는 것인데 김부장, 박과장이라는 사람이 와서 상담하고 변호사 얼굴은 처음에만 잠깐 볼 수 있는 현실. 전화나 이메일을 해보지만 수일간 깜깜무소식인 현실. 적어도 ‘김민호’라는 이름 믿고 찾아와 주시는 의뢰인분들께는 그런 악몽을 안겨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작은 법률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작은 규모로 시작하는 법률사무소이지만 법률서비스의 퀄리티만큼은 어느 로펌에 뒤지지 않는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모든 상담과 재판수행을 대표변호사인 제가 직접 수행합니다.

우리 VIP법률사무소는 3가지를 하지 않습니다.
01

술 접대, 골프 접대를 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 접대비용을 변호사 선임료에서 감액하는게 맞습니다. 또한 숙취로 고생하는 시간, 골프 라운딩을 위해 이동하는 시간에 의뢰인 한 분, 한 분의 기록을 더 살피고 사건을 연구합니다.

02

플랫폼 광고, 온라인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광고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불필요하게 변호사 선임료가 올라가고 결국 그 부담은 의뢰인에게 넘어가기 때문입니다.

03

무료 법률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자본주의는 냉정합니다. 무료상담은 사건수임을 위한 미끼입니다. 의뢰인에게 일말의 도움도 되지 않는 무료상담. VIP법률사무소는 하지 않습니다. 현 상황을 냉혹하게 분석해 드리고 변호사 선임이 불필요한 사건이면 불필요한 사건이라고 냉정하게, 그리고 분명하게 진단 해드립니다.

인생에서 제일 힘든 시기에 맺은 인연인만큼 최선을 다해 최선의 결과를 안겨 드리겠습니다.